검색
학생활동
학생활동 > 학과동아리
학과동아리
  • With us
    국립안동대학교 간호학과 봉사동아리 'With us'입니다.
    현재 독거노인분들 중심으로 봉사를 시작하고 있고, 앞으로는 대상자의 범위를 더 넓혀활동하는 동아리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주변을 둘러보면 많은 독거노인 어르신들이 계십니다. 어르신들께 직접 방문하여 마음의 정을 쌓는 곳이며, 평소 생각만 하였던 나눔과 봉사를 직접 실천할 수있는곳, 지금 우리는 그 생각을 With us에서 이룰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Nurse of Destiny
    국립안동대학교 학술동아리 'Nurse of Destiny'는 많은 양과 심도 있는 깊이의 학과 공부를 심화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멘토-멘티를 설정하여 더 효과적으로 선후배 간의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동아리 인원들이 심화 학습을 하고 나서 논문 리딩, 학술제 등 이때까지의 활동을 평가하는 자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열심히 발전시켜 모범적인 동아리로 만들 것입니다. 마음만 먹고 실천하지 않는 것보다 이곳에서 더 많은 경험을 하고 싶다면 다른 곳에서 찾을 필요 없이 바로 여기 Nurse of Destiny에서 당신의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With us
    지적인 성취를 추구하는 모임으로 폭넓은 지식 탐구를 바탕으로 전공학문이 요구하는 지식과 간호의 합리적 근거를 재능 나눔의 봉사활동을 하는 곳입니다. 회원 상호간의 정보 교환과 학업 분위기를 조성하여 친목을 도모 하는 모임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RCY
    저희 안동대학교 간호학과 RCY는 사랑과 봉사의 적십자 정신을 배우고 실천하여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국내외 단원들과의 친선활동을 통해 남을 이해하고 사랑하며, 자신과 친구, 가족, 이웃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을 합니다. 21세기는 국경을 초월한 하나의 지구촌으로 인간생명을 존중하고 보호하며, 평화 달성을 위한 자원봉사의 시대입니다. 인도주의를 앞세우는 적십자 이념이야말로 청소년들이 어려서부터 꼭 배우고 익혀야 하는 정신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